보령시, 보령아산병원-정읍아산병원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제 교차기부 동참
보령-정읍, 서로의 지역발전 응원 및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 협력키로...
보령시, 보령아산병원-정읍아산병원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제 교차기부 동참보령-정읍, 서로의 지역발전 응원 및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 협력키로...
|
[세계연합신문=김민경 기자] 보령시는 11일 시장실에서 김동일 시장을 비롯해, 최종수 보령아산병원장, 임경수 정읍아산병원장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.
정읍아산병원 임직원들은 보령시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.
특히 두 병원은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며, 상호발전과 의료지원 협력도 강화할 것을 약속했다.
이번 기탁금 전달식을 통해 지역 소멸위기를 극복하고, 고향사랑기부 확산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다.
또한, 보령아산병원 최종수 병원장은 두 병원간 상호발전과 의료지원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유기적인 관계를 돈독히 하고, 의료 서비스 증진과 홍보사업에도 함께 협력하기로 하였다.
김동일 시장은“지난해에 이어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신 보령-정읍 아산병원 임직원께 감사드린다”며“기탁하신 기부금은 보령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<저작권자 ⓒ 세계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댓글
많이 본 기사